티스토리 뷰

아빠본색 재방송 김경록 황혜영 청양 떡볶이 대회 수상  

채널A예능 아빠본색 김경록 황혜영 부부는 자녀 대용 대정 쌍둥이 형제를 출렁다리로 데리고갔는데요 평소 겁이많은 자녀를 위해서라고하는데 무료tv다시보기로 시청해보세요. 


김경록은 겁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 방문했다고했지만 쌍둥이 형제는 전혀 무서워하는 기색없이 출렁다리를 건너는 모습을 아빠본색 재방송으로 시청할수있습니다. 

김경록 황혜영 가족은 지역축제의 떡볶이 대회에도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우승 상금이 50만원이라는 이야기에 엄마 황혜영은 초집중 모드에 돌입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했습니다. 

황혜영 김경록 부부는 우승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대결했는데요 과거 취사병 출신이었던 김경록은  떡볶이는 분식이라면 자신만만해하는 모습도 아빠본색 재방송으로 시청해보세요.

하지만 황혜영은 남편음식은 일단 맛이없다며 본인이 이길자신이 있다면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여러팀들이 출전해서 다양한 떡볶이들을 만들어서 선보였는데요 과연 아빠본색에 출연중인 김경록 황혜영 부부중에서 누가 이길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황혜영이 아들 대용과 함께 인기상을 수상하며 20만원 상금까지 받았는데요 반면에 김경록과 아들 대정은 수상에 실패하면서 울먹이는 모습을 방송에서 볼수있습니다.

김경록 황혜영 가족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볼수있는 아빠본색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무료방송tv로 시청가능하니 재방송으로도 보시기바랍니다. 

아빠본색 재방송 김경록 황혜영 청양 떡볶이 대회 수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