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로손편의점 도시락 가성비갑

얼마전에 일본 로손편의점 에 들려서 도시락 이랑 이것저것 사다가 호텔방에서 테레비보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본여행 가서 주위에 식당이없다면 일본 편의점 도시락 구매해서 방에서 드시는것도 가성비 따지면 결코 절대 나쁘지가 않습니다



이렇게나 많은도시락들이 있건만 점심이나 저녁식사시간에 맞춰서 간다면..유동인구가 많은곳이라면..


텅텅비어있거나 드시고싶은 음식을 드실수없으니 점심이나 저녁시간전에 방문하세요



한국분들께 가장많이 알려진 일본 로손편의점 모찌롤 도 눈에 띄네요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찹쌀떡도 아닌게 식감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더눈에 띄는건 바로요고!! 얼마전에 새롭게 등장한 딸기밀크 모찌롤 인데요 식욕을 자극시키는 붉은색때문이지 더먹고싶었습니다



그리고 일본 컵라면 드셔보실분들은 요거 괜찮습니다 라이라이테이 라는 라멘가게랑 콜라보해서 발매되었는데요 한국분들입맛에 꽤나 잘맞는 매콤함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요렇게 일본 편의점 음식 사다가 호텔방에서 테레비 보면서 여유롭게 마시는걸 좋아라한답니다ㅎㅎ



이날 제가 술안주겸 저녁식사 대용으로 구매한것들입니다 절임채소랑 고기도시락 그리고 꼬치&각종 주류..



좀전에 간단히 설명드렸던 매운맛 컵라면인데요 나중에 일본 로손편의점 들리신다면 꼭한번 사다가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하지않으실겁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일본술들입니다..왼쪽은 한국에서도 많이팔리는 일본술 마루

오른쪽 파란색은 기린 효게츠 인데요 호로요이보다 좀더 강한 탄산주 랍니다




해외에서는 김치를 잘안먹는편이라서..일본에서는 요렇게 채소절임 을 가끔 사다먹습니다

 

느끼한 음식만 먹을때 요렇게 아삭하게 씹히는 야채들로 입가심을 해주셔야죠



일본 편의점 음식 중에서 술안주로 가장 만만한녀석이 바로 야키토리(=닭꼬치)

왼쪽은 본지리 라고해서 닭꼬리부위구요 오른쪽은 모모(=넓적다리) 부위랍니다



웬만해서는 드시지말라고하고싶은 닭꼬치는 바로 카와(=닭껍질) 인데요


물론 개인취향은 있겠지만 전문점에서 바싹구워주는 닭껍질이 아니라서 저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리고 생선살튀김인데요 조금 눅눅하긴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은했습니다



그리고 무려 550엔(=6천원) 이라는 거금을 주고 구매한 일본 로손편의점 도시락 입니다 물론 더저렴한것도 있지만 간만에 고기가 땡겨서 구매했네요



밥이 잘보이지않을정도로 아주 풍성하게 고기로 덮어주셨구요 550엔이라는 가격이 아깝지않을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역시 요렇게 고기로 밥을 싸서 먹는게 가장맛있는것같습니다ㅎㅎ



일본 편의점 도시락 은 개인적으로 술안주대용으로도 자주 이용하는 음식인데요

결코 엄청맛있는 음식까진 아니지만 가성비따지면 만족할만한 일본 편의점 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