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재방송

전참시 제시 아파트 집 어디

MBC 예능프로그램 전참시 122회에서는 쎈언니 제시가 애교 철철 넘치는 본캐 '현주'의 일상을 공개되었는데 방송에서 공개한 제시 아파트와 로봇청소기가 화제가 되고있는데 해당 정보는 아래쪽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날 제시 매니저는 "주변에서 제시 누나를 맡으면 힘들지 않냐고 많이 물어보는데, 직접 겪어보면 쉬운 사람이다 전혀 까다롭지 않다"고 제보하며 제시 매니저는 "사람들이 누나에 대해 착각하고 있는 것이 많다"고 말하며 궁금증을 자극시켰습니다. 

제시 아파트

전참시 제시 집

뒤이어 공개된 제시의 평소 모습은 매니저의 말대로 반전 그 자체였는데 짙은 무대 메이크업 뒤에 숨어 있던 화장기 없는 제시의 청순한 민낯이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제시는 혀 짧은 애교 목소리로 반려견을 능숙하게 다루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는데 제시 매니저는 "누나는 애교 부리는 걸 징그러워하면서도 정작 본인이 애교 많은 걸 모른다" 고 밝혔습니다. 

전참시 제시 매니저

또 제시에게 예정된 스케줄 시간보다 10,20분 정도 빠른 시간을 알려줘서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한번도 지각한 적이 없다고 밝혔는데 제시가 살고있는 집은 용산 벽산메가트리움 아파트이며 방송에서 소개된 제시 로봇청소기는 LG 코드제로 M970I 아이언그레이 라는 제품입니다. 

전참시 제시

제시 매니저는 폭풍 칭찬으로 시종일관 제시의 기분을 좋게 만들고 제시가 평소 좋아하는 달콤한 캔커피를 차량에 구비해놓는 센스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에서는 볼수없었던 쎈언니 제시의 일상생활을 보여준 전참시 122회 재방송은 mbc 실시간방송 또는 무료방송tv다시보기로 시청가능합니다.

댓글